공고번호 2022-37호
2022은평문화예술회관 정기대관 사용 예약」신청 안내 은평문화재단은 지역주민과 예술단체의 문화예술 활동을 도모하고자2022년은평문화예술회관 하반기 정기대관 사용예약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바랍니다.
2022.05.16(월) 재단법인 은평문화재단 이사장 |
□대관예약신청 -접수기간: 2022년5월18일(수) 09:00 ~ 2022년5월27일(금) 18:00 *접수시간 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-대관신청서류 1.정기대관 예약 신청서 및 공연계획서(소정양식) 1부 2.사업자등록증사본1부(해당자에 한함) -예약확정 안내: 2022년6월2일(목) /신청자(단체)개별통보 -정기대관 확정 후 대관신청서를 별도 작성 후6월10일(금)18:00까지이메일 접수(미 접수 시 대관 취소) -정기대관 완료 후,수시대관은6월13일(월)이후 진행예정 □접수방법 -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“2022년 하반기 정기대관”에서대관예약신청서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(art@efac.or.kr)접수※이메일 접수만 가능함.우편,현장방문은 진행하지 않음 -이메일 제목 및 파일명에는[예약신청서_단체명(이름)]을 반드시 기재 □선정기준 -선착순 접수순으로 선정 우선 검토 -신청일자 중복시「서울특별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운영 및 사용료 징수조례 시행규칙 제10조(사용예약 등)」의 기준에 의거 선정 「서울특별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운영 및 사용료 징수 조례 시행규칙 제10조(사용예약 등)」 - 2항1조 단체와 개인이 경합된 경우에는 단체를 우선으로 한다. - 2항2조 단체간의 경합인 경우에는 정기공연을 하는 단체,공연실적이 많은 단체,공익적 비중이 큰공연을 신청한 단체순으로 한다. |
□방역지침에 따른 운영 -공연·전시 및 행사 개최시 사전예약제를 통한 안전 운영 -거리두기 해제에따른공간 운영 계획 ※2022년 단계별 정부방역지침에 따라,변경될 수 있음
□유의사항 -방역 수칙에 따라 대관 운영이 변경되며,사용 지침 안내 및 준수 요청이진행 될 수 있음 -본 대관신청은「은평문화예술회관 운영 및 사용료 등 징수조례 시행 규칙」을 준수하며,본 규칙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승인 후라도 대관이 취소될 수 있음 -대관 가능일을 제외한 일자에 대관을 신청할 경우 신청이 불가함 -예약 신청서 내용 미비 시 예약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 -정기대관 완료 후수시대관 신청은6월13일(월)이후,진행 예정
※2023년 상반기 정기대관은2022년11월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예정임. □대관신청 문의 이메일 접수 및 문의:대관 담당자(art@efac.or.kr/02-351-3339, 070-4174-1583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