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.
미정

2020 경기상상캠퍼스 교육플랫폼 협력단체 인터뷰심의 안내

나만의지원 상세페이지
지원사업명 2020 경기상상캠퍼스 교육플랫폼 협력단체 인터뷰심의 안내
주관기관 지원대상
지역 신청기간 미정
사업유형 온라인신청 https://www.ggcf.kr/archives/119646?pn=4
장르 붙임파일 Zoom-이용-매뉴얼.pdf

경기문화재단 공고 제 2020 – 82호
2020 경기상상캠퍼스 교육플랫폼
협력단체 인터뷰심의 안내
<2020 경기상상캠퍼스 교육플랫폼 협력단체> 「인터뷰심의」 안내입니다.
경기상상캠퍼스 교육플랫폼 협력단체 인터뷰심의는 코로나19 사태의 예방 및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비대면 심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
심의대상 단체는 하단의 가이드라인과 첨부파일(Zoom 이용 매뉴얼)을 확인하시고 심의방식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인터뷰심의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.
○ 인터뷰심의 일정
2020. 04. 17. (금) 10:00~17:00
단체 별 심의 시간은 기존과 동일함
○ 인터뷰심의 방식
: <Zoom Cloud Meetings>을 활용한 비대면 인터뷰 심의
심의 대상 단체는 별도의 심의장소 없이,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활용하여 심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 (심의위원 변동 없음.)
○ 인터뷰심의 테스트 및 이용방법 질의응답 일정
1) 테스트 일시 : 2020. 04. 13. (월) 오전 10:30 오픈 예정 (약 40분간 오픈)
– 초대코드 링크: 문자 개별발송 예정.
– 단체당 1인 참여, 대표자 또는 신청서 상 팀원소개란에 등록된 자
※ 테스트 불참 시 추가 일정 없음

2) 질의응답 : 2020. 04. 13. (월) ~ 04. 14. (화) 16:00 까지.
– 질의응답 기간 이후 인터뷰심의 준비로 인한 응답불가
○ PT자료 추가 제출 기한
2020. 04. 10. (금) 18:00 까지.
※ 제출처 : kyb@ggcf.or.kr (※ PT자료 제출 마감시간 이후 건은 심의 배제)
※ 발표시간(5분) 및 발표방식은 아래 가이드라인 참고
○ <Zoom Cloud Meetings>을 활용한 비대면 인터뷰심의 가이드라인 안내
0. 사전준비물
① 캠과 마이크가 있는 노트북/PC/모바일
② 이어폰 또는 헤드셋

1. Zoom Cloud Meetings 설치
1-1) PC: https://zoom.us/support/download
1-2) 모바일: zoom cloud meetings 어플 (안드로이드, 애플 가능) 설치

2. Zoom Cloud Meetings 회원가입 (*담당자의 링크초대 시 별도의 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나, 단체 각자의 사전 테스트 시 참조)
2-1) PC: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‘무료로 가입하기’-각자 계정으로 가입
2-2) 모바일: 어플 실행 후 가입

3. Zoom Cloud Meetings 회의참석 (필독)
① 초대코드 링크 클릭 (하루 전 담당자가 문자메시지로 초대코드 발송)
② 이름 / 메일 주소 등록
이름: 단체명 / 성: 발표자명
ex) 이름: 상상팀 성: 김상상
③ 지정된 회의 시간에 ‘참석’ 클릭 – 대기실 이동(자동) – 담당자가 참석 허용

4. 화상인터뷰 심의 참여 유의점 (필독)
① 오디오 및 비디오 켜놓기
② 소음 및 하울링 방지를 위해 이어폰 착용
③ 반드시 ‘단체명_발표자명’로 이름변경 (본인 이름 클릭 후 ‘이름변경’ 선택)
(대기실에서 담당자가 신청서류와 발표자 이름 대조 및 확인 예정)
④ 반드시 본인 타임에 맞춰 회의참석 필수
(*미리 입장 시 대기장소로 이동가능하나, 원활한 접속을 위해 5분 전 대기 권장)
⑤ 앞 인터뷰 진행 중 화상회의 참석 시 담당자가 해당 참석자를 대기실로 이동 후 차례가 되면 담당자가 참석수락 (당황하고 나가면 인터뷰 불가합니다.)
⑥ 오디오 겹침 방지를 위해 담당자가 오디오 On/Off 관리

5. 화상인터뷰 심의 발표 유의점 (필독)
① 단체 당 대표(사업자 대표 또는 신청서 상 팀원소개란에 등록된 자) 1인이 발표.
② PT자료 발표 시 참석자의 ‘화면공유’ 기능 활용 가능 (단, 영상물 제외)
(화면 하단 정중앙 ‘공유’ > ‘화면’ 선택) *화면전환에 딜레이 있음. (통신환경에 따라 다름)
③ 단, 영상물은 사전제출만 받으며, 사전제출된 자료를 각 심의위원 PC로 배포하여 진행함.
(모든 PT자료는 사전제출 시 심의위원 PC에 배포되므로 화면공유는 필수사항이 아님.)
④ 오디오 겹침 방지를 위해 PT발표: 5분 / 질의응답: 5분으로 변경 (기존 발표 및 질의응답 총10분에서 세분화)
발표시간 5분 초과 시 담당자 권한으로 오디오가 제한됩니다.

※ 발표는 반드시 단체 대표 혹은 신청서 상 팀원소개란에 등록된 자 1인(그 외 발표 시 심의 배제 및 선정 이후라도 취소 처리됩니다.)
※ 인터뷰심의 녹화 및 영상유출 엄격제한 (발각 시 선정 취소는 물론 향후 경기문화재단 및 경기상상캠퍼스 모든 지원 사업에서 배제됩니다.)
※ 실시간 화상회의 특성 상 회의 참가자의 통신 및 기기환경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한 연습 시간을 가지시어 차질 없는 인터뷰 준비 부탁드립니다.
※ 여러 단체의 인터뷰를 진행하기 위해 개개인의 환경에 맞춰 진행할 수 없는 점 양해바라며, 각 단체의 사전 준비 미비로 인해 정해진 시간 내 화상채팅 불가 시 인터뷰심의에서 배제됩니다.
○ 최종 결과 발표
– 일시: 2020년 4월 21일 (화) 18:00 (예정)
※ 경기문화재단 및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 공고
○ 문의
– 경기상상캠퍼스 교육플랫폼 담당자 031-296-1857

※ 위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하고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주관기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문의처

  • 연락처

  • 이메일